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커스 금융,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 선보여

기사 이미지
투자자산운용사는 은행/보험/증권사 등 금융권 취업 시 우대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다. 어려운 수료 요건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산운용사 취득 시에는 AFPK 모듈2 교육을 면제받을 수 있다. 특히 금융권 현직자에게는 투자일임업에 대한 노하우를 쌓을 수 있는 자격증이어서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고, 대학생중에는 여름방학을 활용하기도 한다.
 
이 같은 추세에 따라 해커스금융은 이들 수험생들은 대상으로 한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은 ▶0원 환급반 ▶완벽대비반 ▶실전대비반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이 맞춤·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0원 환급반’에서는 2016년 11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환급반 외에도 11월 시험일까지 수강하고 불합격 시 수강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완벽대비반’과 6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실전대비반’이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 금융 스타교수진의 강의와 함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한 점도 돋보인다. 강의에 활용된 ‘해커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2016)’은 실전모의고사 3회분은 물론 최신 출제경향 분석과 핵심포인트, 문제별 출제빈도를 함께 수록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총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수강생 전원에게는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을 엄선·수록해, 시험 직전 빠르게 핵심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하루 10분 족집게 자료집(PDF)’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교수님께 1:1 질문하기 서비스’를 통해 모르는 문제는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제15회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시험 접수는 오는 10월 24일(월)부터 10월 28일(금)까지 진행되며, 시험일은 11월 27일, 합격자는 12월 9일 발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