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중금리 시장 뜬다]롯데카드, 중금리 대출 받으면 프로모션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롯데카드는 신용등급 중위고객 이상(6등급 이내)을 대상으로 연 10~15%의 금리를 적용한 '당신과 함께-파이팅론'을 선보였다.

기존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비 금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여신금융협회 공시에 따르면 롯데카드 카드론의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11.49%~17.21%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는 12.26%에서 22.28%에 달한다.

상환방식은 분할상환 및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 가능하며, 대출가능금액과 대출기간은 소비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한다. 대출가능금액은 최고 2000만원, 대출기간은 최장 24개월이다. 별도의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다.

단 연체이자율이 23.0%~27.9%로 높기 때문에 상환 가능성을 고려해 돈을 빌리는 것이 중요하다.

대상 고객은 월 단위로 선정되며, 롯데카드가 진행하는 금융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월평균 1회 진행하는 금리 할인 프로모션에 당첨되면 최대 6.5%까지 금리를 내릴 수도 있다. 금리 할인 프로모션은 신용 등급이 상대적으로 좋고 카드 사용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상고객은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