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자기관리, '올인원'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끝내자!

 
쏘내추럴 모델 이하은

최근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대세다. 제품 하나에 다양한 기능이 있어 피부를 케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마저 단축되니 바쁜 출근길, 오피스 여성에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올인원' 아이템으로 일 뿐만 아니라 자기관리까지 놓치지 않는 똑똑한 오피스 우먼이 되어보자.


1. 뉴트로지나 '오일 투 폼' 2. 쏘내추럴 '스킨 클리닝 필링 패드' 3. 폴라초이스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 4.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5. 폴라초이스 '올 오버 헤어&바디 샴푸'

♦ 헤어, 보디 자극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폴라초이스 '올 오버 헤어&바디 샴푸'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세정성분으로 자극 없이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물에 쉽게 씻기는 수용성 샴푸로 두피와 피부에 세정성분을 남기지 않아 영, 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와 모발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샴푸 기능과 촉촉하게 보디를 케어해주는 보디 클렌저로 사용 가능하다.

♦ 바쁜 아침, 멀티박스 하나로 메이크업 빠르게!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일명 멀티 박스다. BB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모공 밤, 립, 치크를 한 제품에 담아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BB 파운데이션은 한 번만 발라도 잡티 커버와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아쿠아 포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과 겉에 최적의 보습을 제공한다.

♦ 클렌징, 이중 세안 필요 없이 한 번에!

뉴트로지나 '오일 투 폼은 오일'은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포뮬러로,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는 데일리 클렌저다. 물기 없는 얼굴에 오일로 1차 클렌징을 한 후, 물을 묻혀주면 2차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딥 클렌징해주는 멀티 아이템으로, 한 번에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 홈 필링 패드로 피부 스케일링 간편하게!

쏘내추럴 '스킨 클리닝 필링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 스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모공을 딥 클렌징해주고 스킨 역할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엠보싱 면으로 하얗게 일어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을 정돈함과 동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윤기를 부여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 밤 사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만들자

폴라초이스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풍부한 크림 타입 마스크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피부가 칙칙하거나 건조할 때 얼굴에 넉넉한 양을 바르고 자면 밤사이 수분 트리트먼트 역할을 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또한 아이크림, 보디 모이스처라이저로도 사용 가능해 집중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정규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