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Cool아이템] ‘에센스 커버팩트’ 홈쇼핑 완판 136회 … 원조 에센스로 자리매김

기사 이미지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2016 S/S 에디션은 피지흡착성분을 3배 함유해 무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 등으로 지워지기 쉬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애경]

‘에이지20’s’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애경화장품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제품이다.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2013년 9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100만 세트를 판매했다. 최근 6월 기준으로는 238만 세트를 판매했다.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136회 완판을 기록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누적매출 1670억원을 달성하며 원조 에센스 팩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호평 속에 올해 GS샵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 애경은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이 같은 성과를 보이는 이유로 탄탄한 제품력을 꼽고 있다. 입소문을 통해 3040 여성은 물론 20대 여성까지 구매층이 확대되면서 기존 소비자의 재구매는 물론 신규 구매자의 유입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2016 S/S 에디션은 여름철에 맞춰 피부 건조함과 메이크업 지속력 등을 극대화한 시즌 여섯 번째 제품이다. 첫 론칭 이후 GS샵을 비롯한 4개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2016 S/S 에디션은 특허 받은 피지흡착성분을 세 배 함유해 무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 등으로 지워지기 쉬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2년 … 100만 세트 판매
입소문 통해 20대에도 인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수퍼히알루론산과 수퍼콜라겐, 수퍼 발효 에센스 등을 파운데이션 안에 함유해 강력한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농축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 또 아이스 화이트와 핑크의 2중 베이스로 봄·여름 따스한 날씨에 청량감 있는 피부톤을 연출한다. 아이스 화이트 베이스가 홍조를 잡아줘 피부톤 정돈은 물론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에 효과적이다.
 
기사 이미지

에이지20’s은 에센스 커버팩트와 리필, 미라클 세럼, 아이스플랜트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2016 S/S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하이드로 미라클 세럼 ▶아이스플랜트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하이드로 미라클 세럼’은 다이아몬드와 수퍼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광채 나게 가꿔준다. ‘아이스플랜트 60 워터 젤 크림’은 아이스플랜트를 60% 함유한 수분크림이다. 봄 날씨에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올모스트 핏 립스틱’은 코랄핑크·모던오렌지·로즈레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화장품에 대한 평가기준이 매우 까다로운 우리나라 소비자를 만족시킨 제품인 만큼 K-뷰티를 이끄는 글로벌브랜드로 발전해나갈 것”이라며 “중국·일본·동남아 등 아시아권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로 수출을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80-024-1357.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