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짜릿한 익스트림 슬라이드 3종 … 무더위 스트레스를 싹 날리세요

기사 이미지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친구·연인·가족 누구와 함께 와도 즐거움이 넘치는 곳이다. 롯데워터파크가 새로운 광고모델인 걸그룹 ‘여자친구’를 발탁해 본격적인 더위 사냥에 나선다.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롯데워터파크 광고는 오는 25일부터 유튜브,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쳐있다면 롯데워터파크에서 스릴 가득한 ‘익스트림 슬라이드 3종’으로 짜릿하게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자. 경남 김해시 장유로 555에 자리 잡은 롯데워터파크는 친구·연인·가족 누구와 함께 와도 즐거움이 넘치는 곳이다.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는 최근 인기 높은 걸그룹 ‘여자친구’를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더위 사냥에 나선다.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롯데워터파크 광고는 오는 25일부터 유튜브와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부메랑 형태의 슬라이드에서 아찔한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자이언트 부메랑고.

롯데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슬라이드 시설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워터파크의 롤러코스터라 불리는 ‘워터코스터’는 국내 최초 2레인으로 구불구불한 슬라이드를 따라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며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자이언트 부메랑고’는 높이 21m, 길이 170m에 달하는 부메랑 형태의 슬라이드에서 아찔한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다. 길이 120m의 국내 최장 규모를 자랑하며 알록달록한 8개 레인에서 매트를 타고 빠르게 내려오는 ‘레이싱 슬라이드’에서 친구와 워터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실외 파도풀’에서는 최대 2.4m 높이의 실감 나는 파도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의 상징인 실외 파도풀은 국내 최대이자 세계 3위 규모로 최대 3200명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해 대기시간 없이 자유롭게 파도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 슬라이드
2.4m 높이 실외 파도풀도


일상에 지친 피로를 날려버릴 힐링을 원한다면 ‘실내 워터파크’를 적극 추천한다. 6611㎡(약 2000평)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는 한여름 강렬한 햇살을 피해 남녀노소 여유로운 힐링타임을 누리기 좋다. 또 최대 폭 35m, 길이 38m의 ‘실내 파도풀’과 높이 13m, 길이 138m의 어두운 터널 속에서 빠른 속도로 급하강해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스윙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힐링 스파풀’까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워터파크와 연결돼 있는 최신식 스파와 찜질방은 휴식을 위한 장소다. 특히 찜질방 야외 테라스에서 보이는 롯데워터파크의 전경은 마치 남태평양 해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곳은 롯데워터파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으로 각광받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국내에서 마치 남태평양 바닷가에서 보내는 듯한 바캉스를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폴리네시아 콘셉트의 롯데워터파크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색다른 여름 추억을 선물한다.
기사 이미지

활화산을 테마로 한 ‘자이언트 볼케이노’가 보이는 실외 파도풀

남태평양의 활화산을 테마로 워터파크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자이언트 볼케이노’는 높이 38m, 폭 35m의 규모를 자랑한다. 거대한 화산에서 실제로 화산이 폭발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볼케이노 이펙트 쇼’는 롯데워터파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연이다. 여기에 오리지널 폴리네시안 공연단이 펼치는 ‘폴리네시안 댄스 페스티벌(7월 중순 시작)’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문의 1661-2000.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