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라이브러리(e-Library),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영어교육 전문기업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은 자사의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이라이브러리(e-Library)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언어세상의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이라이브러리(e-Library, 이하 이라이브러리)는 수준별 독서 활동이 가능한 자기주도형 온라인 영어도서관으로, 미국의 교과서 출판사인 HMH(Houghton Mifflin Harcourt)사의 리더스에서 엄선된 약 1,000여권의 e-book으로 구성돼있다.  
 
언어세상의 이라이브러리는 학생들의 레벨 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준에 맞는 도서 리스트를 추천해주며, 독서를 마친 뒤 해당 도서의 온라인 학습을 제공해 읽은 내용 점검과 복습에 효과적이다. 특히, 독서이력관리 시스템으로 모든 독서 이력과 문제 유형별 분석이 포함된 상세 성적표를 지원하기 때문에 학생 스스로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해 나갈 수 있다.
 
이처럼 이라이브러리는 레벨 테스트부터 독서, 온라인 학습, 독서 이력 관리에 이르는 모든 학습 과정을 학생 스스로 풀어갈 수 있어 동기 부여와 자기주도학습에 탁월하다는 평이다.
 
이라이브러리 관계자는 “이라이브러리의 콘텐츠는 세계 최대 교과서 출판사인 HMH사의 리더스를 바탕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단순한 언어 학습을 넘어 그 문화까지 함께 이해할 수 있다”며, “추천 도서 지정, 독서 이력 관리, 학습 성적 관리, 독서왕 관리 등의 다양한 툴도 제공해 교사입장에서는 학생들을 관리하는데 매우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심사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가운데 우수 사이트를 선정,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