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여행상품 대폭 할인, 세계일주 항공권도 경품으로 내놔

| 킨텍스서 12일까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12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 호텔·항공사·관광청·면세점 등 국내외 여행 관련 업체가 1019개 부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박람회다. 지난해 박람회는 5만6000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성황이었다. 현장에서 여행상품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작정한 방문객이 몰렸다. 여행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박람회는 방문해 볼 만한 곳이다. 각종 공연이 펼쳐지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알차게 즐기는 법을 소개한다.




해외여행, 할인받고 떠나자
 
기사 이미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박람회장에 가면 여행상품을 싸게 예약할 수 있고, 세계 인기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사진은 지난해 여행박람회 모습.


하나투어는 국내 최대 여행사다. 지난해 한국인 약 230만 명이 하나투어를 통해 패키지·에어텔·호텔·항공권 등 여행상품을 구입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하나투어가 여행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내놓는 자리다. 정가로 여행상품을 살 때보다 최대 50만원까지 아낄 수 있다. 이를테면 평소 84만9000원에 판매하는 3박4일 대만 상품이 박람회에서는 51만9000원이다. 풀빌라를 이용하는 4박6일 푸켓 상품은 179만9000원에서 129만9000원으로 할인해준다.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덤도 따라온다. 괌 허니문 상품을 예약할 경우 렌터카(10만원 상당)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서부 상품 예약자에게는 샌프란시스코 베이크루즈 유람선(3만6000원 상당) 티켓을 준다. 중국 패키지 상품 예약자에게는 무료로 비자를 발급해준다(3만5000원).

공짜 해외여행 기회도 있다. 박람회 기간에 수시로 이벤트가 열린다. 퀴즈를 맞히거나 룰렛을 돌리면 하와이 자유여행 4박6일 여행권(200만원 상당), 괌 호텔 숙박권(120만원 상당) 등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입장권은 그 자체로 행운의 티켓이다. 세계일주 항공권(400만원 상당)이 경품으로 걸린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응모권이어서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3명에게만 행운이 주어진다.



세계여행 축지법
 
기사 이미지

일본 전통 무예를 볼 수 있는 ‘닌자 쇼’.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걸어 다니는 세계여행이다. 유명 여행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거나, 세계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오스트리아 ‘군돌프 민속음악단’ 공연 모습.

박람회장은 중국·일본·유럽 등 지역에 따라 11개 관(館)으로 구분돼 있다. 각 관마다 지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 모형이 우뚝 서 있다. 유럽관에는 에펠탑, 중국관에는 자금성이 있는 식이다. 랜드마크 주변에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맛 여행도 떠날 수 있다. 동남아관에서는 대만의 대표 음식 펑리수(파인애플 케이크)와 샤오롱바오(고기만두), 라오스 맥주 ‘라오비어’ 등을 맛볼 수 있다. 유럽관에는 터키의 케밥이, 일본관에는 일본 술 사케가 준비돼 있다.
 
기사 이미지

괌 원주민 ‘차모로족’ 공연.


미국관에서는 VR(가상현실) 체험도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기기를 끼고 영상을 보면, 헬기를 타고 라스베이거스 상공을 누비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미국 국립공원을 담은 3D 영화도 상영된다. 옐로스톤·아치스 국립공원 등의 입체적인 장면을 볼 수 있다. 해외 전통 공연도 펼쳐진다. 14개 공연팀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박람회장 메인 무대를 채운다. 10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전통 음악단 ‘군돌프 민속음악단’이 요들송을 들려주고 괌 공연팀은 원주민 ‘차모로족’의 전통 춤을 선보인다.



이용정보=하나투어 여행박람회(hits.hanatour.com)는 12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10홀에서 열린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지하철 3호선 대화역 3번 출구 건너편에서 킨텍스 제2전시장 입구로 가는 셔틀버스를 탈 수 있다. 박람회 입장권 1인 7000원. 하나투어 카카오톡 계정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무료 입장권을 준다.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하나투어 고객센터 1577-1233



글=양보라 기자 bora@joongang.co.kr
사진=하나투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