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동탄2신도시에 대치동 학원 유치

기사 이미지
반도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A80블록에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조감도)을 6월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59~84㎡ 1241가구의 대단지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59㎡형이 전체의 57%를 차지해 30~40대의 관심이 높다. 동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시리즈 아파트다. 이미 동탄2신도시에서 분양된 반도유보라 아파트에는 최대 1억2147만원의 웃돈이 붙었다.

단지 안에 동탄 최초로 강남 대치동 학원과 연계한 ‘강남 대치동 학원가[동탄캠퍼스]’를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학원 이름과 교재, 학습 시스템만 적용하는 프랜차이즈 학원이 아닌, 현역 대치동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그대로 옮겨온 동탄2신도시 최초의 대치동 학원이다. 단지 안에 별동학습관과 유치원, 어린이집이 계획돼 있고 단지 앞에 초·중교가 들어선다. 이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 호평받은 바 있는 워터파크을 비롯해 스파, 게스트룸 등이 설치된다.

여기에다 280m 길이 스트리트형 단지 내 상가를 조성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수납공간 강화·드레스룸·서재(일부 가구)·다락공간(최상층 일부 가구) 등 특화설계도 선뵌다. 동탄호수공원 생활권인데다 단지 남쪽에 한원CC가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문의 031-221-2221

김영태 기자 neodelhi@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