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스토리 공모전 수상작 발표

온라인플랫폼 ‘서울스토리(http://www.seoulstory.kr)'가 주최한 '서울의 추억, 그곳에 가고 싶다'공모전에서 닉네임 연두엄마가 신청한 '거닐기 좋은 그곳 창경궁'이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20일(수)부터 5월 20일(금)까지 한달간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139건(한글 120건, 영어권 15건, 중국어 4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1위를 차지한 연두엄마는 '부모님의 신혼여행지인 창경궁을 방문해 따듯한 위안을 받았다는 사연'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연두엄마에게는 문화상품권 20만원어치가 주어졌다.

2등은 닉네임 로우의 '골목이 그리울거야, 서울 연남동 골목여행'은 연인과 함께 한창 떠오르고 있는 연남동 골목의 매력을 찾아 여행하는 내용이다. 또 '서울 건축의 도시를 걷다'는 동명의 책을 바탕으로 서울 건축 기행을 떠난 건축학 전공자, 이상기억도 2등으로 선정됐다. 2등 상품은 문화상품권 5만원.

서울시 김의승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서울에 관한 아련하고 소중한 추억담을 되살리고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을 소재로 한 다양한 공모전을 통해 서울의 개성있는 이야기와 숨겨진 매력적인 장소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스토리(http://www.seoulstory.kr)'에서는 누구나 ‘서울 스토리텔러’가 되어 서울 구석구석에 관한 이야기,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올릴 수 있으며, 여행 전문작가가 올린 여행 조언과 웹툰 등 재미있는 이야기를 볼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문의는 관광사업과(02-2133-2783)로 하면 된다.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