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톡] 밀레, 전천후 수륙양용 아쿠아슈즈 '아이봐' 출시 外

기사 이미지

밀레, 전천후 수륙양용 아쿠아슈즈 '아이봐'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러닝화형 아쿠아슈즈 ‘아이봐’를 31일 출시했다. 러닝화형이라서 샌들보다 착용감이 안정적이고 기동성 있게 움직이는 것이 가능하다.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나 여름철 가벼운 트레킹, 캠핑, 걷기 운동을 즐길 때 두루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전천후 수륙양용 제품이다. 가격은 12만8000원.

기사 이미지


르까프, 2016 이서진 래쉬가드 출시
 
르까프는 올 여름 워터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이서진 래쉬가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서진 래쉬가드는 나일론스판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활동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제작됐다. 흡습속건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체온 유지가 가능하며 자외선은 물론 바닷가 및 계곡물 속 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격은 6만9000원.

기사 이미지
 
SKT‘혜택 두 배’ 프로모션 실시
 
SK텔레콤은 'T멤버십' 전면 개편을 기념해 지정 제휴처에서 데이터와 11번가 쇼핑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은 CU·세븐일레븐·뚜레쥬르·빕스·롯데월드·서울랜드·미스터피자·파파존스·할리스커피 등 제휴처 이용 시 결제금액 5000원 당 최대 100MB 데이터 및 할인금액 200% 상당의 11번가 쇼핑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VIP 고객이 미스터피자에서 5만원 식사할 경우, 30%의 제휴할인으로 1만5000원 금액 할인, 1만원 상당의 500MB 데이터 적립, 11번가 쇼핑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 등 총 5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에어부산, 부산∼김포 노선 주 9회 증편
 
에어부산은 오는 6월 30일부터 부산~김포 노선을 주 9회로 증편 운항한다고 31일 밝혔다. 증편되는 항공편은 총 4편으로 부산에서 오전 7시40분과 오후 5시35분에 각각 출발하고, 서울에서는 오전 9시10분, 오후 7시10분에 각각 출발하는 항공편이다.
 
기사 이미지
 
호텔타임·여기어때, 카톡으로 예약한다
 
호텔타임·여기어때 등을 서비스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카카오톡으로 숙박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놨다고 31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텍스트팩토리와 손잡고 호텔타임의 1000여 개 호텔과 여기어때의 4000여 개 중소형 호텔 제휴점 예약 정보를 문비서에 제공하기로 했다. 문비서는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기반의 개인 비서 서비스로 문비서에 숙박 관련 고객 요청이나 문의가 접수되면 위드이노베이션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를 해결하게 된다.

기사 이미지

랜드로버 코리아, 디스커버리 랜드마크 에디션 출시
 
랜드로버 코리아가 ‘디스커버리 랜드마크 에디션’을 31일 공식 출시했다. 신차는 랜드로버의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디스커버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특별판이다. 20인치 휠이 기본 장착되며 블랙 색상의 그릴과 펜더 벤트, 사이드 미러 캡이 포함된 랜드마크 에디션 익스테리어 팩이 적용됐다. 또 V6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해 최고 출력 255마력, 최대 토크 61.2㎏·m의 성능을 낸다. 가격은 1억370만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