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컬럼비아, 보드쇼츠·워터슈즈·크루티셔츠…워터스포츠 필수 아이템 다 있네

기사 이미지

핫 써머 컬렉션에는 래시가드·보드쇼츠·워터슈즈·크루티셔츠 등 여름철 워터스포츠 필수 아이템이 선보였다. [사진 컬럼비아]

컬럼비아가 여름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을 겨냥한 ‘핫 써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래시가드·보드쇼츠·워터슈즈·크루티셔츠 등 여름철 워터스포츠 필수 아이템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핫 써머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래시가드 제품 중 ‘아바와츠 레이크’는 시원한 감촉과 우수한 활동성을 갖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래시가드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선보였다.

‘아와바츠 레이크’ 래시가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의 ‘옴니쉐이드’ 소재를 사용했다.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여름 스포츠 활동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물놀이 후 급격히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제품은 빅사이즈 로고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화이트와 네이비의 시원한 배색이 돋보이는 ‘씨 솔트’, 그레이와 블루 배색의 ‘수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여성용 제품은 몸판에 슬림핏 라인이 들어가 착용 시 보다 날씬해 보이며, 대조적 배색의 무늬로 한여름에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물에 젖으면 소매 부분에 도트 프린트가 생겨 포인트가 된다. 라이트 그레이와 블루 배색의 ‘스팀’, 핫핑크와 블랙 배색의 ‘오트 핑크’, 코럴과 라이트 그레이 배색의 ‘패러다이스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지퍼로 전체가 열리는 풀집업 형태의 ‘왈라왈라 림 래시가드’ 제품과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동용 제품인 ‘브레이커 롱슬리브 선가드’ 등도 선보였다. 또 물놀이 시 발을 보호해 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워터슈즈와 여름철 휴가지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크루 티셔츠, 팬츠 등도 함께 출시한다.

한편 컬럼비아는 ‘핫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아이엠 액티브 피플(I AM Active People)’캠페인을 실시한다. 컬럼비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제안할 예정이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