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K2, 잠수복 소재 사용…기능성에 패션감각까지 자랑

기사 이미지

K2는 ‘구조하다’란 의미인 레스큐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반형에서 전문형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 25가지 와 캐주얼 보드쇼츠, 아쿠아 슈즈 등을 선보였다. [사진 K2]

래시가드를 입으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물놀이를 할 땐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레저 업계에선 기능성에 패션감각까지 더해 래시가드 열풍이 거세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K2는 ‘구조하다’란 의미인 레스큐(Rescue) 콘셉트를 바탕으로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 주는 완벽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는 의미다. K2는 일반형에서 전문형까지 25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레스큐360 래쉬가드’이다.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다.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을 유지해준다.

K2 관계자는 “착용 후 오랫동안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뜨거운 태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퍼나 절개 부분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설계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워터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래시가드답게 빠른 건조기능과 우수한 땀 흡수기능을 자랑한다. 화이트·블랙·레드·라임·터콰이즈 5개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5만9000원.

‘레스큐 네오플랜 하이브리드 재킷’은 전문가형 래시가드다. 몸통 전면부에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플랜은 잠수복의 소재로 사용할 만큼 신축성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K2 관계자는 “방수 기능이 있어 오랜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현상을 막아준다”면서 “소매와 등판 부분에는 스트레치 기능성 원단을 이중으로 적용해 활동성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몸에 가볍게 밀착돼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준다. 색상은 블랙이고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레스큐 시리즈 래쉬재킷’은 라운드형·재킷형·후드형이 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레드·라임 등 다양하다.

이외에도 K2는 물놀이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상황을 대비할 수 있도록 부력을 최대로 높인 ‘레스큐 라이프 재킷’과 아쿠아 슈즈, 워터 레깅스, 캐주얼 보드쇼츠 등 다양한 기능성 썸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