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네파, 입체적인 '아이스칩' 부착해 냉감 효과 뛰어나

기사 이미지

올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네파의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쾌적하고 시원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TEX X DUAL’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네파]

냉감효과를 강조하는 의류들이 주목받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까지는 시간이 남았지만 기온이 올라가면서 쾌적하고 시원하게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네파는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활동하기에 쾌적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올해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존 시리즈와 더불어 혁신적 기술을 토대로 쾌적하고 시원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TEX X DUAL’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쾌적한 온도 유지 기능의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적용하고 열을 식혀주는 접촉냉감도트인 ‘아이스칩’을 부착했다. PCM은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상변화물질로 온도가 올라가면 열을 흡수하고 온도가 내려가면 열을 발산하는 특성을 가졌다. 아이스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냉감 기능의 도트와 달리 도톰하고 입체적으로 구성돼 피부 접촉면을 시원하게 하며 공기 순환이 잘 되게 한다.

주력제품인 ‘프리저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활동열이 많이 발생하는 등과 목 부위에 아이스칩을, 티셔츠 뒷면 안쪽에 온도와 습도 조절이 가능한 PCM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서도 쾌적함과 시원함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랙·그레이, 여성용은 블랙·카키·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칼라레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착용 시 청량감이 좋은 멜란지 및 메시 소재에 뒷면에 PCM 프린트를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활동을 가능케 한다. 남성용은 그레이·블랙·블루, 여성용은 화이트·그레이 색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카치토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PCM을 프린트 형태가 아닌 원사 타입으로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라운드 티셔츠 형태라 실용적인 여름 기능성 티셔츠다. 남녀 공용이다. 색상은 화이트·블랙·오렌지·그린·블루·네이비로 구성됐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