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숭실대, 전국 고등학생 2,300여명 초청해 학과별 전공상담 연다

기사 이미지
 숭실대학교(총장 한헌수)는 오는 5월 21일 오전 11시부터 교내 한경직 기념관에서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진학을 앞둔 고교생에게 대학 입학 전 다양한 전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미리 참가 신청한 매회 600여명 이상의 학생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전공체험 프로그램은 ▲1부 전형안내 및 학생부종합전형 특강 ▲2부 학과별 전공특강 및 진로상담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38개 전공 학과별로 실시하여 고교생 맞춤형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5월 21일, 6월 11일, 6월 18일 3일 간 전국 고등학생 총 2,300여명을 초청하며 각 회차별로 학과별 전공특강이 열린다. 프로그램 신청 학생은 행사 당일 본인이 듣고 싶은 학과를 선택하여 전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상은(사회복지학과 교수) 입학처장은 “이번 행사는 고등학생들이 대학 전공학과에 대해 더 깊고 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숭실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공교육 정상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고등학생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숭실대는 지난 9일부터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선착순 마감됐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