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다남매, 다정다감한 선 케어로 깜찍함 과시

기사 이미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범수의 훈훈한 자녀들인 딸 소을, 아들 다을 ‘소다남매’가 따사로운 봄 햇볕 아래 다정한 선케어로 눈길을 끌었다.
 

소다남매, 요술 같은 유아용 선 쿠션 사용해 화제

지난 5월 8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소다남매는 아빠 이범수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외출에 나섰다. 소다 남매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에 앞서 피부 보호를 위해 스스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을이는 마치 화장놀이를 하듯이 스스로 선 쿠션을 ‘톡톡’ 찍어 얼굴에 바른 후, ‘해줄까?’라는 다정한 말투로 직접 동생 다을이까지 챙겨 선 쿠션을 발라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더욱 흐뭇하게 했다.
 
특히, 다을이는 햇빛을 받자 선 쿠션 케이스 색깔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요술 같은 모습에 마음을 사로잡힌 듯 방송 내내 선 쿠션을 손에서 놓지 않았다. 이 장면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에서는 요술쿠션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소을이가 다을이에게 직접 발라주며 화제가 된 제품은 바로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난해 선보인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이 출시 이후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베이비 선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한정 출시한 제품이다.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햇빛을 받으면 요술처럼 케이스 컬러가 보라색으로 변해 아이들이 선케어타임을 알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다. 쿠션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또한 100%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과 유해 성분을 배제한 7-free system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