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카리브해 크루즈 상품 기획전'



【부산=뉴시스】제갈수만 기자 =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가 '카리브해 크루즈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의 세계 최대 22만t 오아시스호와 얼루어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크루즈와 카리브해가 만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리브해 크루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카리브해 일정이 포함된 '서부카리브해 크루즈 8일'이 있다. 이 상품은 마이애미 인근 포트로더데일(에버글레이즈 항구)에서 출발해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의 사유섬인 라바디(아이티), 팰머스(자메이카), 코주멜(멕시코)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연중 내내 출발할 수 있는 상품을 상시 운영 중이며, 크루즈 승객만을 위한 사유섬인 라바디에서 즐기는 비치요가, 짚라인, 야외 바비큐 등의 다양한 엑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선뜻 도전하기 힘들 수 있지만 카리브해를 보다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기획전 외에도 카리브해 관련 로얄 캐리비안 퀴즈 이벤트와 모바일 앱 회원을 위한 무료 캐빈지원 이벤트(아시아 일부 일정에 한함)가 동시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와 함께 카리브해 크루즈를 즐겨야 하는 이유!' 기획전은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리딩 크루즈 선사인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는 세계 최대 규모인 22만t 오아시스호, 얼루어호, 하모니호를 비롯해 아시아 운항 최대 17만t 급 신개념 크루즈선 콴텀호와 자매선인 오베이션호, 앤썸호, 아시아 운항 14만t 보이저호, 마리너호 등 총 25척의 크루즈선을 보유한 선사로 현재 아시아,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해, 멕시코, 캐나다. 호주·뉴질랜드, 남미 등 전 세계 6대륙 75개국 250여 곳을 운항 중에 있다.



jgs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