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전자, 여심 겨냥 '갤럭시S7' 핑크골드 출시

삼성전자가 20일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 핑크골드 모델을 출시했다.

핑크골드 색상의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는 32GB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92만4000원, 83만6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여성 소비자의 감성에 맞춰 혁신의 아이콘인 ‘갤럭시 S7’에 과감하면서도 화사한 핑크골드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는 21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뷰티 이커머스 기업인 미미박스와 함께 갤럭시S7의 방수 기능에서 착안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핑크골드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펼친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 미미박스의 핑크 제품으로 구성된 ‘♥7 핑크 럭키 박스’ 가 제공되며, 이 중 일부 박스에 ‘갤럭시S7’ 핑크골드ㆍ‘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가 선물로 담길 예정이다.

미미박스 홈페이지에서도 ‘♥7 핑크 럭키 박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박스를 준다.

삼성전자는 23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S7 팝업 갤러리에서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을 개최해 20대 여성 소비자들이 ‘갤럭시S7’ 핑크골드로 전국의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