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화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기사 이미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www.hanwharesort.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제 3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 양평, 경주뿐만 아니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 활동을 경험할 수 어린이 문화 예술 축제다.

5월 7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꽃, 나무,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한 크레파스화 미술대회다. 리조트 투숙객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모든 참가자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각 개최지의 프런트에서 현장 접수 받는다.

전국 5곳의 리조트에서는 당일 심사를 통해 시상을 진행하며 각 개최지당 8명씩 총 40명의 수상작을 선발한다. 수상자에게는 보림 어린이 미술책 세트와 10만원 상당의 파버카스텔 화구 세트 등 전체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준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행사 일주일 후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어린이 미술대회를 맞이하여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풍선 만들기와 DIY마켓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02-789-5206.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