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신라호텔 야외 온수풀 ‘어번아일랜드’ 오는 22일 문 연다

기사 이미지

 
서울신라호텔(shilla.net/seoul) 온수풀 어번 아일랜드가 오는 22일 오픈한다. 서울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에서 가장 먼저 문을 연다.

 서울신라호텔은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실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운영하고 있다. 남산의 봄 정취를 만끽하며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키즈풀과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인 자쿠지까지 가족과 연인의 봄 소풍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4월 22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연다. 참석한 고객 모두 웰컴 드링크로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인 '까바(Cava)'와 푸른색 사파이어색 병에 담겨 더욱 매혹적으로 느껴지는 ‘봄베이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칵테일 3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레게 음악의 일종인 스카 음악을 연주하는 국내 9인조 혼성 밴드 ‘킹스턴 루디스카(Kingston Rudieska)’를 초청해 ‘어번 피에스타 (Urban Fiesta)’를 진행한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신라 면세점 이용권’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4월 22일 단 하루만 판매하며, 파티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공연은 7시 30분부터 8시 10분까지다.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어번아일랜드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파티 2인 입장권, 어번 아일랜드 이용, 신라베어와 신라 에코백 세트 1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발렛 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0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02-2230-3310.


홍지연 기자 jh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