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iz story] 성형·미용·화장 실시간 코디 패셔니스타 위한 ‘뷰티코디’ 앱

자신의 사진과 관심 내용을 모바일 어플에 전송하면 코디네이터가 코디를 해주는 사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스마트폰의 사진·동영상 기능을 활용해 코디포유가 개발한 ‘뷰티코디’(일명 ‘뷰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다. 코디를 해주는 코디포유 코디네이터들은 성형·쁘띠·미용·모발·치과·안과·패션·웨딩·화장품 등 분야별로 엄선된 전문가들이다. 뷰티 각 분야에서 근접고객과 엄선된 코디사(병원·기업)를 저비용으로 매칭시켜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매칭 플랫폼이다.

사용자 입장에서 뷰코 앱은 ▶사용 비용이 들지 않으며 ▶인물사진과 소품을 활용할 수 있고 ▶원하는 분야의 코디를 받아 유리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뷰티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등 편의성과 유용성을 갖췄다. 코디사로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앱과 웹 등 홍보·마케팅 툴을 활용할 수 있고 ▶구매 의욕이 확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객이 가능하며 ▶600여 개로 구성된 코디사의 우수 상품을 합성한 혼합 상품과 연합마케팅으로 매출 극대화를 꾀할 수 있다. 또 의료관광시장에서 최고 마케팅 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