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iz story] 100% 천연재료의 힘, 봄철 미세먼지 걱정 끝

기사 이미지
봄에는 꽃가루·황사·일교차처럼 호흡기에 좋지 않은 요인들이 많아 호흡기에 좋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산들건강 산들 통배고?

산들건강이 판매하는 ‘산들 통배고’(사진)도 기관지·폐·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를 사용한 맞춤형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100% 국내산 배(경주)·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와 영주 약도라지)·은행(영천)·대추(경산)·생강(영주·안동)·맥문동(청양)·겨우살이(영월)·수세미(재배)·홍도라지·산삼배양근(제주도·의성, 산삼 7뿌리)과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등을 전통 방식대로 가마솥에서 4일간 달여 만든다.

산들 통배고는 ▶도라지 통배고 ▶사포닌이 많이 함유된 홍도라지가 추가된 홍도라지 통배고 ▶산삼배양근이 들어간 삼(蔘)통배고가 있다. 산들건강 관계자는 “목을 많이 쓰면 도라지 통배고, 집중력이 요구되는 학생이나 가래·비염이 있으면 홍도라지 통배고,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폐질환으로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면 삼(蔘)통배고가 좋다”고 설명했다.

산들건강은 가정의 달인 5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청폐고와 통배고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는 산들건강(02-778-4568). 자세한 사항은 산들건강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