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iz story] 그린 지배하는 수퍼 허니컴 구조, 장인의 혼이 깃들다

기사 이미지

마루망코리아가 올해 마루망 창업 45주년을 맞아 마제스티(MAJESTY) 기념모델 클럽을 출시했다. 국내에선 45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 마루망코리아]

마루망코리아가 올해 마루망 창업 45주년을 맞았다. 이에 마제스티(MAJESTY) 기념모델 클럽을 출시했다. 국내에선 45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마루망코리아

마루망코리아 관계자는 “마제스티 45주년 기념모델 클럽은 5년 주기로 최고의 소재와 최신의 기술이 집약된 일본 최고 장인의 혼이 깃든 제품”이라며 “오랜 개발 기간을 걸쳐 완성된 결과 기존 클럽의 한계를 뛰어넘는 안정감과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45주년 기념모델이 향후 마루망 모든 모델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제스티 기념모델 클럽
드라이버는 기존 모델보다 한층 더 진화된 독자적인 마제스티만의 혁신기술로 한계를 넘어섰다. 페이스에는 반발 영역을 확대시키기 위한 최적 페이스구조인 마루망의 ‘스파이더웹 구조’를 개량했다. 주변부를 더 좁게 홈 가공 처리하는 ‘슈퍼 스파이더웹 구조’로 진화시켰다.

기존 마제스티 드라이버의 크라운 부분에만 적용시켰던 ‘허니컴 구조’를 더 얇지만 강한 강도의 ‘슈퍼 허니컴 구조’로 크라운에 채택했다. 헤드의 보디까지 ‘허니컴구조’로 영역을 넓혀 불필요한 중량은 배제시켰다. 마제스티만의 트리플 유닛 구조가 고차원적인 중심설계를 실현했다. 스윗스팟의 높이는 페이스센터 위쪽으로 1㎜ 올렸다.

마루망코리아 관계자는 “저중심화와 심중심화로 볼을 띄우기 쉽게 만들었다”면서 “특히 샤프트는 미츠비시레이온의 신소재인 파이로필MR70를 채택한 경량 샤프트로 헤드의 무게를 느끼기 쉽게 LV설계를 했다. 스윙축을 안정시켜 치기 편하게 하면서도 엄청난 비거리의 효과를 최대한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루망은 R플렉스 46인치, 총중량 258g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크라운은 금속광택을 투영했다. 페이스는 우천 시에도 볼이 가라앉지 않고 스핀 성능을 유지시키도록 레이저 디자인을 채택했다. 역시 45주년 기념모델의 전용 신규 디자인이다.

페어웨이우드는 드라이브에 상응하는 주요 기술력을 포함하고 있다. 헤드는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주는 대형 헤드 사이즈로 설계했다. 마루망코리아 관계자는 “트리플유닛구조와 고비중 텅스턴을 배치해 철저한 저중심화를 실현했다”면서 “페이스는 드라이버와 동일한 슈퍼 스파어더웹 구조로 제작하고, 높은 고탄도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스윗스팟 높이를 19.9㎜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언은 장인의 혼을 담아 크래프트(수공예) 마스터 모델로 번호별 각기 다른 구조를 채택했다. 기존 모델보다 헤드의 블레이드 두께를 얇아 보이도록 고안한 것도 특징. 표면은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하고 럭셔리한 검은빛으로 반짝이는 하드크롬 DLC(Diamond Like Carbon)를 이용해 마감했다.

45주년 기념 퍼터는 핑타입이다. 마루망코리아 관계자는 “페이스 전면에 진동 흡수 효과가 매우 뛰어난 신소재 소프트 블랙메탈 Fe rich 소재를 채택해 타구감과 움직임에 비중을 두어 흔들림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시킨다”고 말했다.

마루망코리아는 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주년 기념 캐디백 세트와 마제스티 프리미엄 파우치, 마제스티 프리미엄 벨트를 증정한다. 45주년 기념클럽 한정판 소비자자격은 드라이버 650만원, 페어웨이우드 375만원, 아이언 1400만원, 퍼터 200만원 등이다.

전국 마루망 공식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마루망프라자 강남센터(02-2005-1078~9), 강북센터(02-2158-7880), 부산센터(051-703-1800)로 하면 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