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남샵’, 리아진 마스크팩 2종 출시

기사 이미지

주식회사 강남샵은 최근 탤런트 이영애씨와 마스크팩 초상권 계약을 체결하고, ‘리아진 광 마스크팩 ‘, ’리아진 윤 마스크팩’ 두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리아진 광 마스크팩’은 진주를 주재료로 쉐어버터, 캐럽콩검, 알지닌, 셰리신 등의 성분을 포함한 EMS 셀롤로오스 마스크팩이다. 진주는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줘 화이트닝 및 피부건조 방지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리아진 윤 마스크팩’은 중저분자 키토산을 사용한 제품이다. 중저분자 키토산의 흡착력과 향균력이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의 유해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식물성분이 들어있다.
 
강남샵 관계자는 “리아진 광 마스크팩은 촘촘한 구조의 달걀 속 껍질과 같은 섬유조직구조로 되어 있어 황사나 공해와 같은 유해환경을 차단하며 부드러운 촉감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리아진 윤 마스크팩은 특허 받은 중저분자 키토산성분이 고용량 함유되어 피부노폐물, 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준다”고 밝혔다.
 
아울러 강남샵은 홈 스킨케어 LED 진동마사지기인 힐스킨(스마트 스킨 디바이스)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용 카메라가 함께 구성돼 있어, 힐스킨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피부상태를 언제 어디서나 진단하고 케어할 수 있다.
 
한편, 강남샵은 올해 5월까지 마스크팩 3종, 기초화장품 2종 세트를 추가적으로 출시 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