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전자 5단 접이식 키보드, 건전지 하나로 3.5개월 사용…가격은

기사 이미지

LG전자 5단 접이식 키보드,


LG전자 5단 접이식 키보드, 건전지 하나로 3.5개월 사용…가격은

LG전자 5단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롤리키보드(Rolly Keyboard) 2’를 14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5단 접이식 ‘롤리키보드2’는 세계최초 4단 접이식 키보드 '롤리키보드'의 혁신적인 휴대성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계승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LG전자 5단 접이식 키보드는 신제품은 숫자 및 특수문자의 입력 편의성과 타이핑감을 개선하기 위해 5행의 표준배열 자판 구조를 채택하고 노트북 키보드와 동일한 키 행간 간격을 적용했다. 또 접힌 상태의 키보드를 쉽게 열 수 있도록 '오픈 탭(open tab)'을 추가했다. 

LG전자 5단 접이식 ‘롤리키보드2’는 4인치 이상 스마트폰의 세로 거치를 신규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2개 기기만 연결하던 듀얼 페어링에서 한 발 더 나아가 3개 기기까지 블루투스로 동시에 연결 가능하다. 이 제품은 원터치 입력으로 간편하게 사용 기기를 전환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Multi Paring)을 지원한다. 

LG전자 5단 접이식 ‘롤리키보드 2’는 AAA 건전지 하나로 약 3.5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iOS, 맥(Mac), 윈도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호환된다. 

무게는 배터리를 포함해 161g이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