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레이싱모델 유다연, 명품섹시로 남심 저격중!!

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


7일 오후 상암동에서 레이싱모델 유다연과의 두번째 인터뷰가 진행 되었다. 유다연은  '2016년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서 벽제갈비 상을 수상한 그녀는  '핸즈모터스포츠 2016 1전'을 시작으로 본격 레이싱모델 활동을 시작하는 레이싱모델이다. 

 첫대회를 참가하는 유다연은 '전속팀 계약하고나서 하는 첫경기라그런지 소속감과 책임감이 더강해지는것깉습니다. 2016년 경기장내에서나 밖에서나 소속팀을 빛낼수있는 레이싱모델이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첫경기에 나서는 심경을 말했다. 

유다연의 첫대회 심경을 본 팬들은 “레이싱모델로서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유다연, 몸매가 너무 이쁘다.” “영암에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다연은 레이싱모델 활동뿐 아니라 인터넷 방송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맥주를 직접 마셔보고 그맥주를 소개하는 '허세맥주'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항상 발전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박찬우 기자 patk.chanwoo@joins.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