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거제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9일 오픈

기사 이미지


경남 거제의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거제마리나리조트내 워터파크 ‘오션베이’가 9일 전면 개장한다.

올해에는 고객편의를 위해 무거운 튜브를 슬라이드 정상까지 올려주는 튜브 이송 시스템을 부메랑고와 웨이브슬라이드에 도입했다. 덕분에 고객은 슬라이드 정상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 튜브를 타고 짜릿한 하강을 즐길 수 있다. 

오션베이는 열대화산섬 테마를 가진 테마형 워터파크다. 총면적 1만3526㎡규모로 최대 3,800명 까지 동시수용 가능하다. 오션베이의 가장 큰 특징은 한려수도해상공원 뷰(View)와 다양한 어트랙션. 해안이 워터파크에 맞닿아 있어, 바다 위 화산섬에서 모험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길이 20m, 폭 60m, 최고수심 1.5m의 야외파도풀 ▲튜브를 타고 급류를 따라 떠나는 익스트림리버 ▲2인승 부메랑고 ▲웨이브슬라이드 ▲수(水)치료 시설을 도입한 아쿠아풀 ▲유아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풀 등이 있다. 이용요금은 종일권 기준 어른 4만5000원(중학생 이상), 어린이 4만원(만3세~초등학생)부터 시작이다. 워터파크와 해양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트보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션베이 이용시 성인 1만5000원을 추가하면 440마력의 제트보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오션베이는 전면개장을 기념해 ‘2016 오션베이 소인 시즌권’을 출시했다. 만 36개월 이상~초등학생(만 12세 이하) 고객을 위한 시즌권으로, 시즌권 수령 후 2016년 12월 31일까지 본인(소인)에 한하여 1일 1회 오션베이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소인시즌권 구매 시 구명조끼 1개 무료대여, 동반 2인 50% 할인 등 다양한 추가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오션베이와 거제마리나리조트 객실, 조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오션베이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오션베이 패키지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보이는 오션뷰 객실 1박 ▲오션베이 입장권 2매 ▲콜럼버스키친 조식뷔페식사권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요금은  주중 기준 패밀리객실 선택 시 25만7000원, 스위트객실 선택 시 27만7000원부터 시작된다. 추가요금 2만원(성인 1인 기준) 지불시 조식식사권을 석식식사권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패키지 요금은 오션베이 시즌에 따라 변동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588-4888.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