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AK플라자, 가로수길·홍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연다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AK플라자가 신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브랜드 2개를 신사동 가로수길과 홍대 상권에 잇따라 론칭했다.

AK플라자는 오는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피셜 할리데이', 8일 홍대 와이즈파크 4층에 '태그 온'을 각각 그랜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피셜 할리데이는 AK플라자 패션사업부가 운영하는 국내 1세대 편집샵 쿤 신사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론칭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이다.

오피셜 할리데이는 연면적 1029㎡(312평) 규모의 5개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카페와 유명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플라워샵, 2층은 라이프스타일 소품, 3층과 4층은 패션 편집, 5층은 팝업 스토어로 운영된다.

또 오는 8일 홍대 와이즈파크 4층에 오픈하는 '태그 온'은 국내외 브랜드 중 최고 가성비 상품만을 선정해 제공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이다.

연면적 1510㎡(457평) 규모의 4층 매장 전체에 5감 만족 라이프스타일 소품부터 캐주얼, 유니섹스, 애슬레져, 주얼리, 스니커즈, 가방 등 패션소품까지 관련상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태그 온은 젊은층이 밀집한 홍대상권 특성에 맞게 최고 가성비를 우선으로 생각한 차별화된 전문점"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개성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위한 상품 공급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