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힙통령' 장문복, 아웃사이더와 남다른 우정…"군대 휴가 때도 찾아왔다"

기사 이미지

[사진 장문복 인스타그램]

'슈퍼스타k2'의 '힙통령' 장문복이 화제인 가운데, 그와 래퍼 아웃사이더의 남다른 친분도 눈길을 끈다.

과거 아웃사이더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슈퍼스타k2'에서 속사포 랩을 했던 '힙통령'을 기억하느냐"는 질문에 "'힙통령. 그 친구도 눈여겨봤었다. 랩은 너무 부족한데 에너지가 넘친다"고 답했다..

아웃사이더는 이어서 "같이 무대를 서 봐서 안다. 장문복이 당시 mnet에서 진행한 시상식에서 크레이지 보이스 상을 받았다. 장문복이 저를 좋아해서 제가 무대에 깜짝 출연해서 함께 했는데, 놀랐던 게 무대에서 장문복의 에너지가 저한테 밀리지 않았다는 거다. 에너지가 엄청나더라"고 밝혔다. 

또한 아웃사이더는 덧붙여 "당시 타이거jk 형이 '장문복은 천재'라고 sns에 올리기도 했고, 빅뱅 친구들이 장문복의 랩을 따라 하기까지 했다. 랩은 부족했지만 에너지가 있었기에 이슈가 됐다고 본다"며 "장문복이 군대 가고 나서도 휴가 나와서 저를 찾아오고 그랬다. 장문복이 랩을 잘하게 된다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문복은 최근 공개된 아웃사이더 정규 4집 '피고 지는 날들' 수록곡 'become stronger'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등장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장문복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