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똑똑한 엄마가 선택한 '멀티기능' 육아제품

제품 하나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갖춘 가성비 육아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고 육아 가계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성이 높은 제품을 찾고 있는 것이다.


카리부 유아용 변기 알집매트 범퍼품 호크트위스터 스트레스프리

호크 디럭스 유모차 '호크트위스터'는 프리미엄 라인에 못지 않은 다양한 옵션으로 완판 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주행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3단계 락킹 시스템은 바퀴 흔들림을 잡아주는 T-Bar 프레임과 노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4-Wheel 서스펜션, 유모차 주요 프레임을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스퀘어락으로 구성됐다.

5단계 발판각도와 3단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5단계 멀티플 시트 시스템은 외출 시 엄마와 식당에서도 편한 자세로 교감할 수 있는 하이체어부터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침대형 포지션까지 무난히 소화할 수 있다. 일부 고가 유모차에서 볼 수 있는 360도 회전 기능은 원터치 핸들락킹으로 시트 분리 없이 간편하게 앞보기와 마주보기 주행이 가능하다. 양면 이너시트를 갖추고 있어 뒷면 메시소재를 여름철에는 쿨시트로 활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프리'는 태교부터 수유, 휴식까지 돕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트레스프리 수유의자는 110도에서 160도까지 등받이 미세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산모들의 올바른 수유자세를 도와, 바닥에 앉아서 수유를 할 때 발생하는 골반, 목, 어깨 틀어짐을 방지할 수 있다.

허리에 무리가 많이 가고 다리가 자주 붓는 임산부 경우 리클라이너와 함께 글라이딩 풋레스트를 사용하면 긴장된 근육을 풀어 편안한 자세로 태교에 전념할 수 있다.

깊은 딤플 시트와 넉넉한 팔걸이, 부드럽게 흔들리는 글라이딩 시스템과 360도 회전기능은 산모뿐만 아니라 온 가족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알집매트 범퍼품'은 매트 하나로 범퍼 침대, 유아소파, 놀이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범퍼를 가이드블록으로 활용하면 침대로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의 낙하나 사고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여기에 매트를 한번 더 접고 범퍼를 등받이로 활용하면 아이들이 편히 앉아 놀 유아소파로 변신이 된다.

가드를 제거하고 매트를 펼치면 평평한 놀이매트로 활용이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베이비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카리부'카리부 유아용 변기'는 유아 배변훈련을 도우면서 보조변기 및 디딤대 역할을 할 수 있어 멀티변기로 불린다.

변기 양 옆에 손잡이가 장착되어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변기 뒤쪽에 화장지 내장도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이 세수, 양치 시 성인용 세면대를 사용할 때 발디딤대의 역할도 한다.

정현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