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출시 맞춰 ‘김연아 무풍쏭’ 영상 공개

기사 이미지

김연아 무풍쏭 영상 캡처


삼성전자가 '바람없는 에어컨' 출시에 맞춰 ‘김연아 무풍쏭’을 선보였다. 김연아가 노래를 부르는 뮤직비디오 컨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삼성전자 신제품 ‘무풍에어컨’의 특징을 담았다.

무풍쏭은 ▶무풍냉방편▶무풍제습편▶무풍청정편 등 3편으로 구성됐다. 바람 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주요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속에서 김연아는 기타와 잼배 반주에 맞춰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청순ㆍ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최근 tvN의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화제를 모은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리메이크한 노래로, 재치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이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가수 못지 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과 깜찍한 표정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칭찬을 한 몸에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에어컨을 끄면 덥고 켜면 추운 열대야의 무더위는 ‘무풍냉방’으로, 온 집안이 눅눅해져 가는 장마철의 꿉꿉함은 ‘무풍제습’으로, 창문을 열면 뿌연 먼지가 들이닥치는 환절기는 ‘무풍청정’으로 극복하려는 가족의 모습을 담았다.

‘김연아 무풍쏭’ 영상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SamsungCEKorea/videos?sort=dd&view=0&shelf_i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후속으로 김연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삼성이 내놓은 무풍에어컨 'Q9500'은 강력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적용된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바람이 나오지 않으면서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손해용 기자 hysoh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