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터너-숭의여대, 특강 및 인턴 기회 제공 위한 MOU 체결

기사 이미지

지난달 31일 전문가 특강 지원과 인턴 실습 등의 기회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한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대표이사 이종석·왼쪽)와 숭의여자대학교(총장 윤승진). [사진 터너]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대표이사 이종석)가 숭의여자대학교(총장 윤승진)와 지난달 31일 MOU를 체결했다. 숭의여대 특강 수업에 전문가를 지원하고 인턴프로그램 및 현장실습 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는 협약 기간 동안 숭의여대에서 ▶미디어산업 ▶그래픽디자인 ▶시각디자인 및 마케팅 등 미디어 비즈니스와 관련한 다양한 내용의 강의를 한다. 또 학생들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직장문화 및 실제 업무를 경험할 예정이다.

이종석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터너는 한국의 미디어 산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컨텐츠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 투자하고 있다"며 "이번 MOU는 이러한 행보의 일부"라고 말했다. 또 "전 세계에서 다양한 플랫폼과 윈도우를 통해 사업을 전개 중인 터너의 지식과 노하우가 학생들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는 타임워너 산하 터너의 한국지사로, 뉴스채널 CNN과 애니메이션채널 카툰네트워크, 부메랑 등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