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국내 가전매장에서 해외 명품 소형가전 판매한다

기사 이미지

해외 명품 소형가전을 국내 가전매장에서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강남을 비롯한 6개 본점매장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기준으로 국내 1인 가구가 500만명을 돌파하며 싱글족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했다”며 “최근 ‘쿡방(요리하는 TV프로그램)’의 인기로 소형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그 간 판매처가 적어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하기도 했던 드롱기를 입점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드롱기는 복고풍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품질로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소형가전 혼수브랜드 1위에 오르기도 한 브랜드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커피머신과 토스터, 전기 주전자로 구성된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컬렉션’이다.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으며 컵워머 기능으로 컵을 예열한 후 커피를 추출하면 풍미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는 식빵은 물론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어 샌드위치 도시락을 만들기에 좋은 제품이다. 재가열, 해동 기능까지 갖췄다.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 주전자는 분리가 가능한 무선 360도 회전식 받침대가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안전시스템과 미끄럼방지 바닥으로 안전성까지 높였다.
 
신규 입점된 제품은 LG전자 베스트샵 6개 본점(강남, 강북, 강서, 노원, 금천, 인천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