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골든브랜드] LG 휘센, 고객 원하는 최고 수준의 ‘에어솔루션’ 제공

기사 이미지

LG 휘센은 에어솔루션 브랜드로 고객에게 최고의 공기를 제공하고 있다.

LG 휘센이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에서 에어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기사 이미지
LG 휘센은 고객의 주거공간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 보다 쾌적한 삶을 제공하는 에어솔루션(Air-Solution) 전문 브랜드다. 냉방은 기본이고 난방·공기청정·제습 등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에어컨 라인업을 구축해 고객이 원하는 최고 수준의 공기를 제공한다. 아울러 감각적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의 심미적 가치를 더해줌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토털 에어솔루션을 제공한다.

 LG 휘센은 인체감지 기능을 적용해 보다 혁신적 듀얼 냉방이 가능한 2016년 듀얼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다. 인체 감지 카메라가 사용자 수와 위치 등을 감지해 자동으로 맞춤형 바람을 내보내는 스마트 듀얼 냉방을 구현했다. 혼자일 때는 한 쪽의 에어컨만 작동해 50.3% 절전 효과를 누릴 수도 있다.

 공기청정과 제습 기능을 갖춰 365일 사용할 수 있다. 냉방 중에 실내 공기 상태를 감지해 자동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365 스마트 공기청정 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할 수 있다. 생활 악취는 물론 스모그 원인 물질인 이산화황과 이산화질소까지 제거한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소음은 줄인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했다. 필요에 따라 출력을 조절해 기존 정속형 컴프레서 대비 전기료를 63%까지 절감해 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