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다이제스트] 연세대·단국대, 오늘 전국대학농구 결승전 外

연세대·단국대, 오늘 전국대학농구 결승전

연세대가 3일 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열린 제32회 MBC배 전국대학농구대회 남자대학1부 준결승에서 고려대를 82-8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연세대 가드 허훈이 4쿼터에서만 13점을 올리는 등 총 19점을 기록했다. 연세대는 준결승에서 성균관대를 이긴 단국대와 4일 결승전을 치른다.

한국 축구팀, FIFA랭킹 4계단 떨어져 57위

한국축구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이 3일 발표한 3월 랭킹에서 지난달보다 4계단 하락한 57위에 올랐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소속 국가 중에서는 이란이 44위로 가장 높았고 일본(56위)·한국·사우디아라비아(60위)가 뒤를 이었다. 벨기에는 지난해 12월부터 4개월 연속 1위를 유지했다.

현대오일뱅크, 6년 연속 K리그 타이틀 후원

한국프로축구연맹은 3일 에너지 전문기업 현대오일뱅크가 6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K리그 클래식 뿐만 아니라 2부 리그인 K리그 챌린지와 4년 만에 부활한 R리그(2군 리그)까지 타이틀 후원을 맡는다. 올해 K리그 클래식 공식 개막전은 12일 오후 2시 전주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 FC 서울의 경기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8일부터 오후 1시 경기

2016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8일 수원(두산-kt)·대전(넥센-한화)·광주(LG-KIA)·마산(삼성-NC)·울산(SK-롯데)에서 개막한다. 올해 시범경기는 10개 구단이 팀 당 18경기(팀간 2차전)씩 총 90경기를 치른다. 모든 경기가 오후 1시에 시작하며 연장전은 하지 않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