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배후수요 탄탄한 스트리트형 상가 '의왕 서해그랑블 더스타스퀘어'

기사 이미지
최근 분양이 100%완료된 경기도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단지의 상업시설인 더스타스퀘어(조감도)가 지역 최고의 상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의왕 서해그랑블은 총 4개 동에 지상 42층, 536가구로 이루진 초고층 대단지다. 향후 인근에 1만2000여 가구가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 상가의 가장 큰 매력은 스트리트형으로 상가를 설계해 집객효과를 극대화한 점이다. 스트리형 상가는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하는 방식이다. 더스타스퀘어는 특히 복도폭이 8m로 개방감이 좋다. 상가 지하 1~2층에는 의왕시 최초로 4만여 ㎡ 규모의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지상 1층은 중앙광장과 연결된 생활편의존·패션존·F&B존으로 구성된다.

중앙광장 안에 팝업스토어가 배치된다. 테마 먹거리 광장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2층에는 금융사, 병·의원, 학원 위주로 구성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존도 조성된다. 상가 인근에 미래첨단 지식산업도시와 경제허브가 들어섰다.

2017년 의왕첨단산업단지가 완공된다. 신수원선 의왕시청역이 개통 예정이라 초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1번 국도 바로 옆으로 교통이 편하다.

분양 문의 031-341-4545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