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gift&] 오딧세이, 메마른 남성피부에 활력을

기사 이미지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라인의 핵심 원료는 블루에너지다. 사진은 블루에너지 2종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남성 전문 스킨케어 오딧세이가 3월 선물 시즌을 맞아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오딧세이 관계자는 “거칠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그루밍 제품으로 신학기·입사 등을 앞두고 피부케어를 필요로 하는 남성들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선물용 기획세트는 ▶천연발효주정 성분이 면도 후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블루에너지(BLUE ENERGY)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생기를 더해주는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에센스 워터(180ml, 3만원) ▶함초 추출물이 보습막을 형성해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에멀전(150ml, 3만원)을 비롯해 ▶블루에너지 스킨케어 미니어처 3종인 블루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20ml), 에센스 워터(25ml), 리차징 에멀전(25ml)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라인의 핵심 원료인 블루에너지는 동해 심층수에 해양생물의 에너지원인 Pico-플랑크톤을 배양시켜 탄생한 피부 에너지 원액이다. 남자들의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더해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2종 세트 가격은 6만원대이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