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함께하는 금융] 대신증권, 신규 금융상품 가입·계좌이동 고객 대상 연 3.5% 수익률의 환매조건부채권 특판

기사 이미지

대신증권은 3개월 만기에 연 3.5%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RP특판 상품을 판매 중이다. [사진 대신증권]

저금리 시대에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을 찾는 투자자를 위해 대신증권이 연 3.5%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RP(환매조건부채권)를 특별 판매 중이다.

대신증권은 신규로 금융상품에 가입하거나 이동해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만기로 연 3.5%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RP를 선착순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특히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나 해외주식비과세펀드 등 신규 세제혜택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연 3.5% 수준의 금리혜택을 준다.

상품 가입대상은 타사에서 금융자산을 이동해온 고객, ISA와 해외주식비과세펀드를 매수한 고객, 개인연금을 이동해 오거나 매수한 고객, 온라인(HTS·MTS·WTS)으로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 등이다.

ISA와 해외주식비과세 펀드에 가입한 고객과 개인연금 매수·이동 고객은 거치액의 10배 한도로 최대 5억원까지 특판RP를 매수할 수 있다. 금융자산 이동고객은 이동금액과 비례해 최대 5억원, 온라인금융상품 매수고객은 매수금액과 비례해 최대 2억원까지 매수할 수 있다.

금융자산 이동고객과 온라인금융상품 매수고객은 펀드 단독으로는 혜택을 받지 못한다. 펀드와 ELS·DLS, 채권 등을 같이 이동하거나 매수해야 RP매수가 가능하며 ELS·DLS, 채권은 평가금액의 10%만 인정해준다. 예를 들어 타사에서 펀드만 2억원을 이동해 올 시엔 특판RP 매수가 불가능하다. 펀드 2억원(100%), ELS 2억원(10% 인정, 2천만원), 채권 3억원(10% 인정, 3천만원)을 이동해오면 총 2억5000만원의 특판RP 매수가 가능하다.

신인식 금융주치의사업단장은 “이번 특판RP는 대신증권 금융주치의들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대신증권은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증권의 특판RP는 선착순 판매로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 문의 www.daishin.com, 1588-4488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