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계 유일의(Only One)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페인트 "그래핀스톤"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다

 
기사 이미지
세계 유일의(Only One)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페인트 그래핀스톤(스페인)이 53년 전통의 한진화학(주)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 프리미엄페인트 시장에 진출했다.
 
그래핀스톤의 핵심물질인 천연재료는 수천 년 전부터 고대 문화유산에 사용되었으며, 지금까지 고대 벽화가 변색되지 않고 보존될 수 있었던 이유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즉, 그래핀스톤은 수천 년이 지나도 본래의 색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천연재료가 함유된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 이다.

또한, 그래핀스톤에 사용되는 고품질 프리미엄 천연재료 생산방식은 2011년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그래핀스톤은 그래핀 융합 기술을 이용해 프리미엄 페인트를 개발한 기업이며, 이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기술로 알려져 있다.
 
그래핀이라는 첨단 나노재료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열전도성이 우수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항균·살충 효과가 있으며, 이산화탄소를 흡수 및 감소시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그래핀스톤은 미국 백악관, 전 세계 ZARA 매장, 바르셀로나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가우디 성당)을 포함한 전 세계 유명 유적지에 시공된 전 세계가 인정하는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 이다.
 
그래핀스톤은 스페인의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전문 기업이며, 전 세계 75여 개국에 진출 및 계획 중이다. 한편, 한국에서는 한진화학주식회사가 2015년 12월 스페인 세비아에서 수입·유통에 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한다고 말했다.
 
2016년 4월부터 전국 대리점 모집을 통해 대대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한진화학이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 ‘칼라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6년 5월 19일부터 5월 22일까지 개최되는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그래핀스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칼라츠 홈페이지(www.kalatz.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