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컷 대공개

기사 이미지
 
‘피리부는 사나이’에 출연하는 배우 조윤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에서 맡은 여명하 캐릭터에 한껏 몰입한 조윤희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조윤희가 맡은 ‘여명하’는 협상 전문가 ‘주성찬(신하균 분)’, 국민앵커 ‘윤희성(유준상 분)’에 비하면 눌변가이지만 말 한 마디, 한 마디에서 묻어나는 진정성과 타인의 속마음을 이해하는 공감능력만큼은 타의 추정을 불허할 만큼 뛰어난 매력적인 캐릭터다.

공개된 ‘피리부는 사나이’ 스틸 사진 속 조윤희는 무전기를 들고 경찰차 앞에 서서 부드럽지만 강단 있는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그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경찰차 문을 열고 안에 있는 무전기를 통해 현장을 지휘하고 있는 모습. 특히 위기에 처한 사람에게서 떼지 못하는 진지한 눈빛과 무전기를 꽉 쥔 손은 그가 상황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이미 ‘여명하’가 된 듯한 조윤희의 모습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조윤희는 꼼꼼하게 사진을 모니터링하며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체감온도 영하 30도의 강추위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다. 배우 신하균, 유준상, 전국환, 김종수, 박성근, 유승목, 조재윤, 이정은, 장성범, 오의식, 정해나, 최원홍, 이정은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7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