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매드포갈릭, 봄 테마 ‘다시 찾아온 봄을 만끽하다

기사 이미지
세계 최대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www.madforgarlic.com)은 봄 테마 ‘다시 찾아온 봄을 만끽하다’로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2월 22일부터 3일간 1,000명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1,000명 고객 초대 이벤트 진행

이번 1,000명 초대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2월 24일까지 단 3일간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봄 신메뉴인 ‘로메스코 페퍼 스테이크 (Romesco Pepper Steak)’와 ‘스프링 알리오 올리오 (Spring Aglio e Olio)’, 그리고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PB 와인 2종을 즐길 수 있는 ‘매드 와인 샘플러 (Mad Wine Sampler)’ 등 다시 찾아온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신청방법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매드포갈릭 멤버십 ‘더매드리워즈 아이디’와 식사초대을 받고 싶은 희망 매장을 댓글로 남긴 후, 매드포갈릭 페이스북 페이지와 해당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여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더매드리워즈 멤버십 아이디가 없는 고객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가입 후 바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정훈 MFG코리아 마케팅 총괄이사는 “매드포갈릭은 시즌별로 감성적인 테마와 창작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봄 테마 ‘다시 찾아온 봄을 만끽하다’는 추운 겨울을 지나 어김없이 다시 찾아온 봄에 대한 스토리로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로마네스코와 채심, 봄동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를 준비했다” 며 오는 26일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