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 아멕스 카드, 온라인 명품 쇼핑몰 네타포르테 15% 캐시백 청구할인

기사 이미지
글로벌 카드사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이하, 아멕스) 는 삼성 아멕스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명 온라인 명품 쇼핑몰인 네타포르테와 해외 직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 아멕스 카드 스마트 직구 셀렉션’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액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청구 할인해줌으로써 아멕스 카드를 통한 해외 직구를 활성화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한국 시간 기준 2월 22일 자정부터 3월 20일 자정까지이며 네타포르테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이 15% 청구 할인 대상이다. 삼성 아멕스 카드 (단 법인 카드 제외) 만 이번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결제는EUR, GBP, USD, HKD 그리고 AUD로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멕스 홈페이지https://network.americanexpress.com/kr/ko/homepage/default.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타포르테는 일주일에 세 번, 350명이 넘는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최신 아이템을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이곳에서는 한국어 전담 고객 관리 컨설턴트가 항시 대기하며 제품 사이즈와 주문 관련 지원, 구매 기록 추적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멕스는 향후에도 글로벌  파트너십과 네트워크 자산을 십분 활용하여 한국의 카드 멤버들에게 더 유용한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