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강렬한 눈빛의 첫 촬영 모습 공개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기사 이미지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사진 = 이김프로덕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이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이진욱은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가졌지만, 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을 예정이다.
 
특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남자 주인공 블랙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뜨거웠다. 이 가운데 공개된 이진욱의 첫 촬영 모습에서 더욱 강렬한 눈빛과 거친 이미지로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무엇보다 이진욱의 한층 깊어진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진욱은 처절한 복수를 갈망하는 절실함과 스완(문채원 분)과의 멜로 감성을 진한 눈매에 담아내며 안방의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이진욱의 첫 촬영은 지난 1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됐다. 추격전과 액션신이 많았던 태국 촬영에서 이진욱은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더위 속에서도 연기를 세심하게 모니터하고 완벽 몰입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이진욱의 블랙은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장난기 가득하고 인간미 넘쳤던 차지원이 복수를 꿈꾸며 블랙이란 이름으로 살아가게 된다. 이 과정 속에서 이진욱의 매력이 빛을 발하게 될 것. 감성폭발 복수극을 완성할 이진욱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중앙일보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