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2일 일정

기사 이미지

정월대보름이지만 보름달을 보긴 힘들 것 같습니다.
북서쪽에서 내려오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늘 하루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벌어질 주요 뉴스 전해드립니다.
중앙일보 아침뉴스팀입니다.

 
기사 이미지

○모바일 신기술이 공개됩니다!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6'(MWC)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오늘(현지시간 22일) 막을 올립니다. 삼성과 LG는 개막에 앞서 '갤럭시 S7'과 'G5' 등 신무기를 공개하며 총성없는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쓰는 LTE보다 80배 빠른 '5G', 가상현실(VR), 사물인터넷(IoT) 등 눈여겨 볼 신기술도 소개됩니다.

 
기사 이미지

○전국 동네수퍼에서 50% 할인행사가 시작됩니다.
전국의 2900여개 동네슈퍼(나들가게)가 오늘부터 28일까지 ‘동네슈퍼(나들가게) 공동 세일전’을 엽니다. 할인율은 50%. 품목도 라면과 즉석밥, 즉석카레, 참치 등 90여개 상품입니다. 또 꽃집이나, 카페, 용달이사 등 2만여개 업체가 할인행사에 참여합니다. 우리동네 할인매장 찾기 등 세부정보는 소상공인 축제 홈페이지(happyweek.modoo.at)에서 확인!

 
기사 이미지

○새누리당 당사에 조윤선, 이혜훈이 옵니다.
새누리당 공천 심사가 오늘로 사흘째 진행됩니다. 오늘은 '서초갑' 예비후보인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과 이혜훈 전 의원이 나란히 면접에 참여합니다. 대기실에서 무슨 얘길할까요. 오늘 밤 뉴스 떡밥은 확실합니다.


○내부순환로 길음-성동 구간 다니시던 분들은 빨리 출근하시길!
 
기사 이미지
서울 내부순환로 정릉천 고가도로 구간의 일부 교량에 안전 결함이 발견되면서 오늘 새벽 12시부터 길음~성동 7.5km 구간이 한 달 동안 폐쇄됩니다. 교량 상부를 받치고 있는 케이블 20개 중 1개가 끊어져 이걸 잇는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서울 동북 지역의 극심한 교통 체증이 예고됐습니다. 평소보다 일찍 나서야합니다.




 
기사 이미지

○‘렛잇비’ ‘예스터데이’ 이젠 스트리밍 서비스로 들으세요.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비틀스의 음원을 드디어 국내에서도 디지털로 들을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까지는 LP와 테이프, CD로 듣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29일 0시부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비틀스 노래의 저작권을 관리하는 애플코퍼레이션이 음원 유통을 허락했기 때문입니다. 음원은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밀크뮤직, 카카오뮤직, 비트, 그루버스 등 10곳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