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한 가족] 헬스벨 알짜정보 천연 비아그라 ‘마카’, 중년 남성 활력소

기사 이미지
중년 남성은 한 번쯤 ‘건강 위기’를 겪는다.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 각종 성인병이 중년 남성의 정신·신체 건강을 위협한다. 활력 넘치는 삶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휴식,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은 필수다.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가 주목 받는 이유다. 마카는 약 3600년 전부터 페루 마야인들이 신체 전반의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섭취한 열매다. 해발 4000m 이상 고지대에서 자라는 마카는 혹독한 환경을 버텨낸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한다. 풍부한 미네랄, 사포닌, 셀레늄 등 몸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남성의 스태미나를 끌어올리는 아연이 부추의 11배나 포함돼 있다. 풍부한 무기질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학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미항공우주국(NASA)은 우주인이 먹는 식량으로 마카를 선정하기도 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은 토털 헬스케어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을 통해 ‘중년 활력 증진 캠페인’을 시작한다. 22~28일까지 1주일간 종근당건강㈜의 ‘마카진골드’(사진)를 기존 9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행사기간 2016년 2월 22~28일
● 전화 주문 및 문의 1644-188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