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려대학교] 3개 대학원 협력, 하이테크놀러지 프로그램 구성

기사 이미지

고려대 기술경영 AMP는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의과대학 구로병원, 에너지환경정책기술대학원(그린스쿨) 등 3곳이 협력해 주요 하이테크놀러지 분야의 융합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으로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사진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기사 이미지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의과대학 구로병원, 에너지환경정책기술대학원(그린스쿨)이 함께 ‘고려대학교 기술경영 최고경영자과정(KU Technology Management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이하 기술경영 AMP)’을 신설, 현재 제1기 원우를 모집하고 있다.

기술경영 AMP의 교육 기간은 6개월(2016년 3~8월)로 수업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40분까지 진행된다.

원서 마감일은 오는 29일까지며 입학식은 다음달 11일에 열린다. 접수는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에서 온라인(kumot.korea.ac.kr)과 이메일 혹은 방문 접수(02-3290-5974~5)하면 된다.

고려대 기술경영 AMP는 3개 대학원이 협력해 주요 하이테크놀러지 분야의 융합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다. 교과과정은 크게 ▶정보통신기술 분야 ▶국방기술 분야 ▶바이오 테크놀로지 분야 ▶녹색기술 분야 등 네 가지로 나뉜다. 정규 수업 외에 집중 오리엔테이션, 명사 초청 특강, 해외 연수 및 산업 시찰, 골프대회 등 다양한 교외활동이 준비돼 있다.
 
기사 이미지
김영준 부원장
고려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해줘 고려대 교우회 및 최고경영자 총 교우회 회원 자격이 생기며, 교우회 주체의 각종 세미나 및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고려대 도서관 및 교육연구시설 이용은 물론 과정 수료 후에도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구로의대, 그린스쿨의 다양한 교육 콘텐트를 활용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