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배우 김정은 측 "예비신랑, 이혼 후 만나 서로 의지하며 사랑 싹 틔워" 공식입장

기사 이미지
 
'배우 김정은 예비신랑'

배우 김정은 측이 예비신랑이 '이혼남'이라는 보도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정은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예비신랑이 지난 2009년 이혼한 후 3~4년이 지나 김정은과 만났다. 힘든 시기에 만나 서로 의지하며 사랑을 싹 틔우기 시작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2015년 연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배우 김정은 측 "예비신랑, 이혼 후 만나 서로 의지하며 사랑 싹 틔워" 공식입장
이어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 시점에 일방적인 보도에 유감을 표한다. 결혼은 배우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정은은 다음달 28일 미국에서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하 심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정은과 예비신랑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예비신랑이 지난 2009년 이혼한 후 김정은과 3~4년이 지나 만났습니다. 서로 힘든 시기 의지하며 사랑을 싹 틔우기 시작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2015년 연말 결혼을 약속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 시점에 일방적인 보도에 유감을 표합니다. 결혼은 배우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공인이 아닌 예비신랑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김정은은 앞으로 한 가정의 아내로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고, 배우로써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김정은 예비신랑'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배우 김정은 예비신랑'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