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육룡이 나르샤 이신적, 정도전 배신하고 이방원에게…이지훈 연기에 긴장감↑

육룡이 나르샤 이신적
 
기사 이미지

육룡이 나르샤 이신적 (사진=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화면 캡쳐)


육룡이 나르샤 이신적, 정도전 배신하고 이방원에게...
이신적 연기한 이지훈, 선 굵은 연기로 호평

드라마 ‘육룡의 나르샤’에서 정도전과 이방원의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 사이에서 이신적의 행보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신적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지훈의 활약이 대단하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신적(이지훈)은 믿고 따르던 정도전(김명민)을 저버리고 이방원(유아인)에게 돌아섰다.
 
이신적은 본래 정도전을 충실히 따르며 함께 했지만 두문동 사건 이후로 이방원을 두둔하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신적은 정도전이 조정의 일을 개인적으로 처리하는 모습에 불만을 품고, 정도전과 적대관계가 된 이방원을 찾아갔다.
 
자신이 원하던 나라를 만들기 위해 이방원의 편에 서겠다고 나선 이신적은 정도전이 여진족 추장과 모종의 밀약을 했다는 비밀까지 폭로하며 그를 비난했다.
 
특히 이신적을 연기한 배우 이지훈은 배신하는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유아인과 합을 맞추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 것이다.
 
정도전과 이방원의 대립 형국이 극에 달하는 가운데 이신적의 변심으로 앞으로 극의 전개가 어떻게 이뤄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SBS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중앙일보

육룡이 나르샤 이신적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