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지산리조트 강습 파격 할인

기사 이미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이달 28일(일)까지 스키어/보더들을 위한 특별 강습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끝나기 전에 스키나 스노우보드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카데미 강습료를 30% 이상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전문 강사들에게 집중 코칭을 받고 싶었으나 그 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여 왔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 지산리조트 스키·보드 아카데미 인원에 따라 가족(3대1), 커플(2대1), 특별(1대1)강습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당일 강습은 4시간, 반일 강습은 2시간 기준으로 진행된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를 통해 강습을 예약하면 기존 할인 20%에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장 접수 시에는 할인율 30%만 적용된다.
 
또한 한국 알파인 스키의 간판스타이자 대한스키협회 알파인 위원장인 허승욱 감독이 직접 코칭하는 특별 레슨도 지산리조트에서 진행된다. 4시간 기본제로 진행되는 일반 레슨은 스키의 기본기와 더불어 숏턴, 카빙 게이트 훈련까지 개인 맞춤형으로 1대1로 진행되며 봄 방학 동안만 집중 진행되는 '봄방학 집중강습' 프로그램은 실력 테스트 후 중급자·중상급자 반으로 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전 일정부터 10회권, 5회권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강습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다.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