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황치열 뱅뱅뱅, 화려한 퍼포먼스로 중국 톱가수 꺾고 중국 나는 가수다 1위 기록

기사 이미지

황치열 뱅뱅뱅

황치열 뱅뱅뱅, 화려한 퍼포먼스로 중국 톱가수 꺾고 1위 기록

황치열 뱅뱅이 중국에서 1위를 기록했다.

황치열 뱅뱅뱅은 지난 5일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중화권 톱가수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황치열은 국내그룹 빅뱅의 ‘뱅뱅뱅’을 중국어로 열창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곁들여 관객은 물론 출연가수들까지 매료시키며 만장일치 1위에 올랐다.

황치열 뱅뱅뱅은 그동안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성으로 명품 발라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4차 경연에서 황치열은 ‘뱅뱅뱅’에 맞춰 화끈한 댄스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황치열은 영화 ‘007’의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말끔한 외모와 180cm의 완벽한 체구,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랩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전천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화려한 무대매너에 관객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그 결과 황치열은 관객 투표에서 중화권 톱가수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황치열은 관객 투표 1위에 이어 가수들이 뽑은 '오늘의 가수' 1위에도 등극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황치열이 출연하고 있는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는 중국 중앙방송국 모든 프로그램 가운데 일일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황치열 뱅뱅뱅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