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워터파크, 뭉치면 커지는 이벤트 진행

기사 이미지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방학 기간 중 물놀이는 물론 따뜻한 온천 스파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뭉치면 커지는 우대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워터파크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는 '효도가족 특별우대' 행사가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조부모와 함께 워터파크를 방문하면 모든 가족들의 입장권을 50% 할인해준다(최대 10명까지). 찜질방도 함께 이용하면 찜질복 대여료 역시 50%할인 받을 수 있다.
 
자녀가 3명 이상인 '다둥이' 가족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자녀 3명 이상을 동반한 가족이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찜질방 및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방학을 맞은 중·고·대학생을 위한 '친구조아 특별우대' 행사도 주목할 만 하다. 친구와 둘이 함께 워터파크 입장 시엔 50% 할인, 3명 이상 방문하면 약 58% 할인된 1만 9000원(1인)에 입장할 수 있다. 10명 이상 방문할 경우 워터파크 홈페이지에 사전 예약하면 1만 8000원(1인) 특별가에 이용 가능하다.
 
알뜰한 워터파크 나들이를 원한다면 신용카드 할인혜택도 눈여겨보자. 3월 1일까지 국민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본인 1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NH농협, BC카드는 전월 실적 충족 고객에게 본인 50% 및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661-20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